Wake your sleeping coupons
MONEY TREE

Google play App Store

서비스

  • Speed

    가장 빠른 모바일 결제
    머니트리 간편결제

  • Smart

    현명한 소.비.안.목
    똑똑한 머니트리

  • Safety

    철통 보안 속
    안전한 금융거래

제휴·가맹점

  • 신한카드
  • 아이템매니아
  • 더존비즈온
  • KB국민카드
  • 스마트콘
  • 효성티앤에스
  • 우리은행
  • 세틀뱅크㈜
  • SK플래닛㈜
  • ㈜한국문화진흥
  • ㈜해피머니아이엔씨
  • 하나카드㈜
  • 한국도서보급㈜
  • ㈜비바리퍼블리카
  • ㈜코인플러그
  • 한국페이즈서비스
  • ㈜즐거운
  • 롯데백화점
  • 현대백화점
  • AK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 롯데마트
  • 대구백화점
  • 이랜드
  • CU
  • GS25
  • 세븐일레븐
  • 할리스
  • 커피스미스
  • 카페베네
  • 오드리햅번카페
  • 대명리조트
  • 반장떡볶이
  • 딘타이펑
  • 오리지널 시카코피자
  • 아리따움
  • 에뛰드하우스
  • 세빛섬
  • 구글플레이
  • N코인
  • 리그오브레전드
  • 틴캐시
  • 넥슨캐시
  • 닌텐도
  • 캐시플러스
  • 한빛소프트
  • 카카오게임샵
  • 넷마블
  • 온캐시
  • ONE store
  • 퍼니카드
  • 이지모바일
  • 엠게임
  • 피망
  • SK
  • KT
  • LG U+
  • 아이즈모바일
  • snowman
  • 에그머니
  • OTO글로벌국제전화
  • KCT
  • mobing
  • Free T
  • WHOM(홈)
  • 이야기선불폰
  • 마이월드
  • M mobile
  • 스카이프

소식

C-SPACE(씨스페이스)편의점 최대 3,000원 할인

2019.03.08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바코드 간편결제_C-SPACE 편의점 오픈

2019.02.20

상세내용 보기

12월 20일! 제로페이 서비스가 오픈됩니다.

2018.12.13

상세내용 보기

[축하]2018 스마트앱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18.11.29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교환처 (아이템매니아) 오픈 안내

2018.09.07

상세내용 보기

골프존 상품 입점 안내

2018.08.24

상세내용 보기

지로납부 서비스 OPEN 안내

2018.07.05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온라인결제 서비스 오픈!!

2018.04.25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캐릭터공모전(2018.02.14 까지)

2018.01.26

상세내용 보기

2018 NEW 기.프.트.샵 리뉴얼 안내

2018.01.24

상세내용 보기

HOT!한 기프트샵 상품 업데이트 안내

2017.11.30

상세내용 보기

T머니 충전수단 오픈 안내

2017.11.15

상세내용 보기

앱 어워드 코리아 2017_ 모바일월렛 대상 수상

2017.11.14

상세내용 보기

집나갔던 '롯데상품권'이 돌아왔어요.

2017.10.13

상세내용 보기

10월 추석맞이 할인상품이벤트

2017.09.29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ATM 출금서비스 오픈

2017.09.19

상세내용 보기

GS25,세븐일레븐 상품권,카카오코인 쿠폰 10% 할인판매

2017.08.31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간편계좌충전 시 3% 추가충전 이벤트

2017.08.31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간편계좌 충전 _신한은행_거래처 확대

2017.08.30

상세내용 보기

[NEW]리브메이트 KB포인트리. 위비꿀머니 교환처 확대

2017.08.16

상세내용 보기

[EVENT]카페베네에서 머니트리로 결제하면30%할인

2017.07.26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바코드간편결제_카페베네 제휴처 Open

2017.07.26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대명리조트 외식상품권 입점 안내

2017.07.26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원스토어,이야기선불폰 신규입점 안내

2017.07.26

상세내용 보기

[EVENT]봄날! 오늘도 머니트리와 함께라면~

2017.06.01

상세내용 보기

[EVENT]Oh~해피 머니트리! GS25편의점 결제시 1,000원 캐시백

2017.05.31

상세내용 보기

[EVENT]머니트리에서 간편계좌 충전하면 3000원 캐시백

2017.05.31

상세내용 보기

[EVENT]머니트리 리뉴얼 기념! 카페베네 20% 할인

2017.05.31

상세내용 보기

백화점상품권을 머니트리로 교환하는 방법

2017.05.30

상세내용 보기

간편계좌충전수단_거래계좌 확대 안내

2017.05.30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GS25 바코드결제 제휴처 확대

2017.05.30

상세내용 보기

샤샤샤!! 신규브랜드가 입점되었습니다.

2017.05.30

상세내용 보기

MONEY TREE를 소개합니다.

2017.05.30

상세내용 보기

공지사항

[공지]일부상품 구매 및 쿠폰조회 이용불가 안내

2019.04.17

상세내용 보기

[안내]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건

2019.04.05

상세내용 보기

[공지] 머니트리 시스템 작업공지 안내(3월26일/1시간)

2019.03.21

상세내용 보기

[공지]머니트리 캐시 유효기간 안내

2019.03.19

상세내용 보기

[공지] 기프트샵 일부 상품에 대한 이용불가 안내

2019.03.18

상세내용 보기

[당첨자발표]황금머니트리캐시 주인공은 바로 너!

2019.03.06

상세내용 보기

[당첨자발표]머니트리야 생일 축하해!

2019.03.06

상세내용 보기

[공지]제로페이 사칭 스미싱 주의 안내

2019.02.28

상세내용 보기

[공지] 머니트리 시스템 작업공지 안내

2019.02.12

상세내용 보기

[공지] 머니트리 상품 일시정지 안내

2019.02.01

상세내용 보기

[긴급공지]우리꿀머니 포인트 가져오기 일시중단 안내

2019.01.11

상세내용 보기

기프트샵 일부 상품 판매중단 및 사용기간 안내

2018.12.28

상세내용 보기

[공지]무료충전소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2018.12.17

상세내용 보기

[공지]2019년 ATM 출금한도 변경 안내

2018.12.13

상세내용 보기

[공지]2019년 롯데상품권 구매/선물 한도 변경 안내

2018.12.13

상세내용 보기

[공지] 머니트리 시스템 작업공지 안내

2018.12.11

상세내용 보기

[안내]2018년 개인정보 이용내역 안내

2018.11.21

상세내용 보기

[공지] '머니트리' 사칭 결제완료 문자 주의 안내

2018.11.16

상세내용 보기

[공지]친구초대 이벤트_참여 캐시 유효기간 변경 안내

2018.10.25

상세내용 보기

[공지]컬쳐캐쉬 서비스 종료 안내

2018.10.22

상세내용 보기

[긴급공지]해피머니 상품권 판매 중단 안내

2018.10.04

상세내용 보기

[공지]위비꿀머니 교환 재적립혜택 변경

2018.07.31

상세내용 보기

[공지]하나머니 교환 재적립혜택 변경

2018.07.31

상세내용 보기

[공지]북앤라이프(도서문화) 상품권 이용중지 안내

2018.06.14

상세내용 보기

[공지]우리은행 금융거래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8.04.23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선물하기' 정책 변경 안내

2018.02.28

상세내용 보기

[안내]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건_(1/22)

2018.01.22

상세내용 보기

[안내]개인정보 이용내역 안내

2017.12.05

상세내용 보기

[안내]머니트리 개인정보 관련 약관 변경

2017.11.16

상세내용 보기

[당첨자발표]10월 머니트리 스크래치 이벤트

2017.11.08

상세내용 보기

10월 틴캐시 할인상품 판매종료

2017.10.07

상세내용 보기

[공지]머니트리 8월 출석체크 이벤트 관련

2017.09.01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교환처(해피머니,모바일팝) 서비스 점검 안내(6/9)

2017.06.09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TOSS 결제(경남은행)서비스 일시중지 안내(6/9)

2017.06.09

상세내용 보기

새로워진 MONEY TREE 업데이트 안내(6/5)

2017.05.31

상세내용 보기

[필독]머니트리 마케팅정보(PUSH) 알림 수신동의 약관 추가 관련 안내

2017.05.29

상세내용 보기

머니트리 간편계좌충전 이용확대에 따른 업데이트 안내 (5/15)

2017.05.10

상세내용 보기

[공지]간편계좌충전수단_거래계좌 확대 안내

2017.05.08

상세내용 보기

더욱 튼튼해진 MONEY TREE 업데이트 안내(4/27)

2017.04.25

상세내용 보기

[공지]머니트리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4/18)

2017.04.18

상세내용 보기

[안내]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2017.04.13

상세내용 보기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내용

2017.03.03

상세내용 보기

[안내] 서비스 이용약관 및 전자금융거래 기본약관 변경

2017.02.07

상세내용 보기

FAQ

  • 쿠폰을 구매/판매했는데 쿠폰함에 쿠폰이 보이지 않습니다. 어디서 확인을 해야 하나요?

    쿠폰거래소에서 구매/판매한 쿠폰은 쿠폰거래소의  MY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로 : 쿠폰거래소 > MY(메인 상단 우측 사람 아이콘) > 구매/판매 상품

  • (구매자)구매한 쿠폰을 취소하고 싶어요.

    쿠폰거래소는 개인간 거래를 하는 플랫폼으로

    쿠폰거래소에서 구매하신 쿠폰은 구매취소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쿠폰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구매확정보류'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바코드 간편결제로 편의점 이용시에 살 수 없는 상품이 있나요?

    담배, 복권, 교통카드 충전, 택배, 종량제봉투 등 기타 서비스 상품은 구매가 제한합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쿠폰을 사용하신 가맹점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스팀월렛 상품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1) https://store.steampowered.com 사이트 접속 후 steam을 설치하세요

    2) 회원가입 후 스팀 프로그램 실행 

    3) [게임] ▶[스팀지갑코드 등록] ▶ [스팀 월렛 키 등록] ▶[스팀캐시 충전 완료]

    ※ 더욱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머니트리 고객센터(1566-012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머니트리 기프트샵에서 구매한 스팀월렛 상품을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할 수 있나요?

    발행사의 정책에 따라 해당 상품은 취소/환불이 불가한 상품으로 머니트리 캐시 전환이 불가합니다. 

    또한 구매만 가능하며 선물이 불가능 한 상품이므로 이용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 발행 요청을 따로 하실필요가 없어요~! 

    머니트리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한 금액은 선불전 지급수단으로 소득공제 대상이며 소상공인간편결제 시스템 운영기관을 통해 국세청에 일괄 전송되어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 구매 후 14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나요?

    제로페이를 결제하신 매장에 따라 환불 정책이 상이합니다.

    따라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매장에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시 따로 수수료를 받나요?

    제로페이 환불신청 시 별도 환불수수료는 없습니다. 

  • 환불취소된 금액을 머니트리 캐시로 받고 싶어요

    고객님 제로페이 환불정책에 따라 출금된 은행계좌를 통해 자동 환급되거나 매장에서 직접 현금으로 지급해 드립니다.
    (환불취소된 금액은 머니트리 캐시로 지급받을 수 없습니다.) 

  • 제로페이 이용 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제로페이로 결제하신 매장에 방문하신 후 환불을 요청해 주세요~! 

    (방문 시 영수증 또는 머니트리에서 결제하신 이용내역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시 매장에 따라 출금된 은행계좌를 통해 자동 환급되거나 

    매장에서 직접 현금으로 환불처리를 해 드립니다.

  • 제로페이는 24시간 사용 가능한가요?

    제로페이 점검시간 이 외 사용제한 시간은 없습니다.

    (점검시간: 23:50 ~ 00:15)

  • 제로페이 사용시 수수료를 받나요?

    제로페이 사용 시 거래수수료는 없습니다. 

  • 제로페이 사용 시 보유하고 있는 머니트리 캐시는 사용할 수 없나요?

    보유하고 있는 머니트리 캐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로페이는 은행계좌 연동을 통해 결제금액이 모두 사용됩니다. 

     

    추 후 보유하신 머니트리 캐시도 함께 사용할수 있도록 할 예정이에요~! 
    (2019년 1월 예정)

  • 제로페이를 이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첫째, 카드나 지갑없이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둘째, 소득공제 혜택 40% 제공(현재 신용카드 15%, 체크카드 30%)

    마지막으로 공용주차장,문화시설 등 각종 공공시설 이용시 요금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 제로페이 출금가능한 은행에 돈이 없으면 결제가 안되나요?

    제로페이 결제시에 연동한 출금 은행계좌에 잔액이 존재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잔액부족 시 결제가 불가합니다. 

  • 제로페이 출금가능한 은행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제로페이 출금가능 은행은 이렇게 등록하세요~! 

    STEP 1. 머니트리 접속 > 제로페이 서비스 페이지 이동

    STEP 2. 연동가능한 은행 선택 > 계좌번호 입력 > 본인계좌 확인 절차 완료

    STEP 3. 제로페이 출금가능 은행 등록이 완료됩니다.

  • QR코드 생성 또는 QR코드(바코드) 촬영은 어떨 때 사용하나요?

    [QR코드 촬영]

    매장에서 QR코드를 제시하는 경우, 머니트리 앱을 열고 매장에 있는 QR코드 촬영한 후 결제금액을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QR코드/바코드 생성]

    매장에서 QR코드(바코드) 스캔을 요청하는 경우, 머니트리 앱을 열고 QR코드 생성 후 판매자에게 제시해 주세요~! 매장 내 리더기를 통해 QR코드(바코드) 인식 후에 결제가 완료됩니다. 

  • 제로페이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가맹점에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하다면 머니트리 앱을 실행하신 후 제로페이로 결제하세요~!

     

    [이용방법] 

    - 머니트리 > 제로페이 >  결제 시 출금가능한 계좌를 등록해 주세요~!  

    - 연동계좌 등록 후 제로페이 매장에서 QR코드 촬영 또는 QR코드를 생성해 주시면 결제 끝!! 

  • 제로페이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제로페이는 서울시에서 추진하는 결제수수료가 없는 결제서비스입니다.

    머니트리에서도 이제 제로페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판매 등록 완료한 상품을 판매 취소할 수 있나요?

    상품이 판매되기 전까지 쿠폰거래소의 MY에서 등록한 상품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 중인 상품을 취소 시 보증금이 자동 환급됩니다.

     

    ※ 취소방법 : 쿠폰거래소 MY > 판매 상품 > 취소를 원하는 상품영역의 오른쪽 위 버튼 선택 > 삭제 > 확인

  • 지로 납부를 완료했는데 해당 기관에서 납부 내역을 확인할 수 없다고 합니다.

    납부기관에 따라 납부 확인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대 일주일 소요 예상)

    일주일 이 후에도 입금내역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머니트리 고객센터(1566-0123)로 문의 주시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 무료충전소에 참여했는데 이벤트 캐시 지급이 안 되었어요.

    무료충전소에서 참여하신 이벤트별로 지급에 필요한 기간이 상이합니다. 

    리워드 지급 소요 기간은 이벤트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지급 기간 이후에도 미지급된 경우 머니트리 고객센터(1566-0123)로 문의 주세요~!

  • 이벤트 캐시(이벤트 머니트리)는 무엇인가요?

    머니트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통하여 무상으로 제공하는 캐시입니다. 

    이벤트 캐시는 'ATM 출금', '머니트리 캐시 보내기', '쿠폰거래소 상품 보증금'을 제외하고
    App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기프트샵 상품구매, 바코드 간편결제, 지로 납부 등)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탈퇴 시 즉시 소멸되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벤트 캐시 유효기간 : 이벤트별로 유효기간이 상이

  • 쿠폰거래소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쿠폰거래소는 자신에게 필요없는 모바일 쿠폰이나 상품권을 필요한 사람에게 판매할 수 있는 개인 간 모바일 쿠폰거래 서비스입니다.  

  • 구매자가 환불을 요청하였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자가 구매확정보류 신청 후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판매자님께서는 해당 판매상품에 접속하신 후 환불접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접수 후 구매자의 구매금액이 머니트리 캐시로 자동 환급됩니다.

  • 구매확정보류 상태에서 상호간 의사조율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머니트리의 쿠폰거래소에 등록된 판매 물품과 내용은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는 상품등록을 위한 시스템만 제공하며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분쟁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566-012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거래소에서 상품을 구매했어요~! 언제 구매확정을 해야 하나요?

    쿠폰거래소에서 상품 구매 후 5일 이내 구매하신 상품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일 이 후 자동구매확정되어 상품에 문제가 있더라도 구매보류신청이 불가합니다.  

  • 쿠폰거래소에서 구매한 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한 상품이 실제 판매정보와 차이가 있거나 사용이 불가능한 상품인 경우 '구매확정보류'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확정보류 시 구매자와 판매자의 연락처가 맞교환되며 상호간 분쟁해결을 통해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자동구매확정 +5일 이내 신청해야 하며 +5일이 지날 경우 자동구매확정 되오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566-0123

  • 상품이 판매되었는데 판매대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쿠폰거래소에서 판매된 상품은 구매자의 구매확정 후 보증금과 함께 머니트리 캐시로 자동 지급됩니다. 

  • 상품 보증금으로 얼마를 내야 하나요?

    판매상품 등록 시 판매상품 금액과 동일한 금액이 보증금으로 사용됩니다. 

    (예시 : 상품 판매금액 5,000원 / 보증금 5,000원)

  • 상품 보증금은 다시 돌려받을 수 있는 건가요?

    쿠폰거래소의 상품 보증금은 판매상품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머니트리 캐시에서 차감되며 판매완료 후 판매금 및 보증금은 판매자의 머니트리 캐시로 자동 지급됩니다.    

  • 상품등록을 하려는데 보증금이 왜 필요한가요?

    쿠폰거래소의 보증금은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신뢰를 보장하기 위해 제공하는 머니트리만의 차별화된 정책입니다.

    판매자는 가치가 훼손된 상품을 판매하거나 사실이 아닌 정보로 인해 구매자에게 시간적/금전적 손실을 주었을 때 판매자의 보증금은 구매자의 환불보상금으로 지급됩니다. 

    ☎ 고객센터 : 1566-0123

  • 쿠폰거래소엔 어떤 상품을 등록할 수 있죠?

    구매/선물 후 사용하고 계시지 않는 쿠폰(상품권)이 있다면 상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부분 사용된 쿠폰 및 5만원 이상 쿠폰은 등록 불가)

  • 쿠폰거래소 이용 시 수수료를 받나요

    쿠폰거래소 이용 시 거래수수료는 없습니다.  

  • 쿠폰거래소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쿠폰거래소는 회원가입을 한 머니트리 회원 모두가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상품판매를 위해선 쿠폰거래소 서비스 이용동의 및 프로필 등록과정이 필요합니다.

  • 휴대전화 본인인증 화면에서 인증번호가 발송되었다고 하는데요 메시지가 오지 않습니다.

    1566 또는 1566-0123 번호가 스팸 전화번호로 등록된 경우 인증번호 문자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팸번호 등록여부를 확인 부탁드리며 같은 현상이 지속될 경우 머니트리 고객센터(1566-0123)로 문의 바랍니다.

  •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머니트리 캐시로 교환하는 서비스로, 아이템매니아(www.itemmania.com)에서 '머니트리 서비스 등록' 후 교환 가능합니다.
    ※ 교환처: '머니트리 앱' 및 '아이템매니아 사이트'

    [머니트리 서비스 등록 방법]
    아이템매니아 사이트(로그인) → (상단탭)아이템 거래 → 마이룸 → 마일리지의 마일리지 출금 → 은행계좌 출금 → 머니트리 마일리지 배너 → 서비스 등록하기 → 본인인증 → 서비스 등록완료

    [교환방법]
    1. 머니트리 앱
    머니트리 메인 → 포인트 가져오기 → 아이템매니아 선택 → 약관 동의 → 아이템매니아 아이디 입력 → 인증번호 요청 → 인증번호 입력 → 교환 가능 마일리지 조회 후 교환 하기 

    2. 아이템매니아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사이트(로그인) → (상단탭)아이템 거래 → 마이룸 → 마일리지의 마일리지 출금 → 은행계좌 출금 → 머니트리 마일리지 배너 → 교환할 마일리지 입력 후 전환하기 

  •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보유하고 있는데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템매니아 정책상 "사용 및 출금 가능" 및 "출금 전용" 마일리지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가능 마일리지 확인 방법]
    아이템매니아 사이트(로그인) → (상단탭)아이템 거래 → 마이룸 → 마일리지 → 내 마일리지 → 마일리지 현황


    ☎ 아이템매니아 고객센터: 1544-8278

  • 지로납부 수납기관 안내

    하단 지로납부 수납기간을 확인하신 후 지로납부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2018.09.03 부터 서울도시가스 지로납부가 불가능 합니다.)
     

     

  • 지로납부로 결제할 수 있는 요금은 어떤게 있나요?

    도시가스요금, 통신요금(SKT,KT,LGT등),케이블TV,고속도로 통행료 미납금 등 지로납부가 가능합니다.

    내가 낼 수 있는 요금을 알고 싶다면 머니트리 고객센터(1566-0123)로 문의 주세요!

  • 지로납부란 무엇인가요?

    지로.공과금 고지서에 있는 QR코드 스캔 후 머니트리 캐시로 지로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지로납부 절차 : 지로납부 > QR스캔 > 납부하기]

  • 온라인 결제란 무엇인가요?

    온라인사이트에서 충전된 머니트리 캐시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사용처 : 아이템매니아

    • 사용방법 :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충전 시 머니트리를 선택한 후 충전하세요~! 
     

    향 후 더 많은 사용처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 충전취소가 가능한가요?

    카카오페이로 충전하신 후 머니트리캐시를 사용하지 않으셨을 경우 14일 이내 취소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페이 충전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MONEY TREE 카카오페이 충전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 1회,1일/월 50만원 

    - 최소 충전은 100(원)이상부터 가능

     

     자세한 내용은 'MONEY TREE App →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보유하신 카카오머니가 있으신 경우 머니트리에서 카카오페이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페이 인증 후 카카오머니를 충전해 주세요

  • 위비꿀머니가 있는데 전환이 되지 않습니다.

    위비꿀머니 정책에 의해 제휴사에서 전환된 꿀머니는 머니트리로 전환이 불가합니다.

    위비꿀머니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으나 머니트리로 전환이 되지 않으실 경우 위비꿀머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 : 080-899-5000

  • 간편계좌로 등록한 은행계좌는 어떻게 삭제하나요?

    머니트리에 등록하신 간편계좌는 아래와 같이 삭제가 가능합니다.

     

    [계좌삭제방법]

    내지갑 메뉴 선택 → 간편계좌 → 등록된 간편계좌 목록 상단의 삭제 버튼 선택 → 간편계좌 삭제 완료 

  • 머니트리 캐시 보내기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보낸선물(머니트리 캐시 포함) 취소는 머니트리 App에서 '선물함 → 보낸선물 → 취소할 상품(머니트리 캐시)선택 → 선물 취소' 클릭해 주세요

    선물을 보내신 날짜로부터 14일 이내 선물취소가 가능하며, 받는사람이 이미 선물을 수령 또는 사용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ATM출금은 어디서 하나요?

    ATM 출금기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전국 GS25, 미니스톱 매장 내 ATM 

    - 서울 메트로 1,2,3,4호선 역사 내 ATM 

  • ATM출금은 어떻게 하나요?

    머니트리에서 제공하는 ATM출금방법은  아래와같습니다.

     

    [ATM출금방법]

    ATM 기기에서 머니트리 선택 → ATM 기기 내 생년월일 입력  → 머니트리 앱 접속  → ATM출금 메뉴선택  →  출금금액입력 → ATM에 모바일송금용 승인번호 입력  →  출금 끝!!

  • 휴면계정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머니트리 APP 접속 후 본인인증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면 자동으로 휴면계정이 해제처리 됩니다.

  • 간편계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간편계좌 등록 방법] 

    내지갑 → 간편계좌 → 간편계좌등록 → 은행선택 → 계좌번호입력 → 본인계좌확인 → 입금자명입력 → 본인계좌 ARS인증 → 계좌등록완료 

     

    ※ 입금자명에는 뭘 입력해야 하나요?

    본인계좌 확인을 위해 머니트리에서 고객님의 계좌로 1원을 입금해 드립니다.

    이때 1원 입금한 입금자명을 확인해 주세요

    (예시 : S7T)

     




     

  • 환불 신청 후 환불처리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머니트리에서 환불신청 후 환불처리는 14일 이내 진행됩니다.

    환불 이후 자동으로 탈퇴처리가 진행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 북앤라이프 포인트 교환 시 오류가 발생되었습니다.

    북앤라이프 포인트를 머니트리로 교환 시 북앤라이프 사이트에서 캐시잠금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캐시잠금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 머니트리에서 아래와 같은 알럿창이 제공됩니다. 

    "오류-북앤라이프 캐시 교환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북앤라이프 사이트에서 캐시잠금설정을 해제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OK캐쉬백 포인트 전환이 되지 않습니다.

    OK캐쉬백 정책상 선물받은 포인트 및 일반충전한 포인트는 머니트리로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단, 원클릭 충전제외) 

    보유하신 포인트가 있으나 포인트 전환이 안되시는 경우 OK캐쉬백으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 : 1599-0512

  • 편의점에서 바코드를 제시하였는데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일부 점포에서 직원분들의 교육이 부족하여 결제해 주시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직원분께서 머니트리 바코드 간편결제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실 경우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해 주세요" 라고 해주세요 

  • 한 사람에게 동일한 상품을 여러 개 선물할 수 있나요?

    머니트리 기프트샵에서는 한 사람에게 동일한 상품을 최대 5매까지 선물 가능합니다.

     

  • 찜한 상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내지갑 > 찜한상품 메뉴를 선택하세요

     

    찜한상품 메뉴에서 기프트샵에서 찜하신 상품들의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찜한상품을 바로 구매/선물 하실 수 있습니다.

  • 바코드 간편결제란 무엇인가요?

    보유 머니트리 캐시로 제휴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코드를 통해 즉시 결제하실 수 있는 간편결제 방법입니다.

    [사용처 : CU, 세븐일레븐, GS25 편의점, 카페베네, 할리스, 이디야, 깐부치킨 등] 

     

     

    향 후 더 많은 제휴처에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습니다. 

     

  • 누구에게나 머니트리 캐시를 보낼 수 있나요?

    머니트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상대방이 머니트리 App을 설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머니트리를 보내셨다면 상대방에게 머니트리 App 설치 SMS 가 발송됩니다. 

    수신받으신 SMS를 통해 앱 설치 후 본인인증까지 완료하시면 보내신 머니트리 캐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머니트리 캐시 보내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머니트리 App에 보유하고 계신 머니트리 캐시를 상대방의 휴대폰번호로 간편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 기프트샵에서 구매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기프트샵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쿠폰함에서 구매상품을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해 보세요. 단, 부분 사용한 금액권의 경우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 금액권 상품권의 경우 잔액이 남으면 어떻게 하나요?

    금액권 상품권의 경우 부분사용이 가능합니다.

    1만원 상품권 기준으로 9,000원을 사용하셨다면 1,000원은 추후에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잔액 또한 상품 유효기간 내 사용 가능) 

  • PUSH 알림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상단 메뉴의 설정에서 PUSH 알림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선물,결제 알림 설정에 대해 비활성화 처리 가능합니다.
     

  • 머니트리 캐시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머니트리에서 구매/선물받은 상품(모바일상품권/쿠폰/편의점캐시)을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하여 원하는 상품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트리에서 구매/선물받은 상품 이외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에서 발행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의 경우 머니트리 캐시로 충전이 가능하며,
    쿠폰함에서 전환 가능한 상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교환방법]

    쿠폰함 → 전환할 상품 선택 → 머니트리 캐시 전환 → 전자서명 → 전환 완료

  • 지문인증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 지문인증을 등록해 주시기 바라며 지문등록이 된 상태라면 머니트리에서 지문인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지문인증이 사용한 기기 및 OS버전에 따라 상이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간편계좌 등록 시 ARS 전화가 오지 않습니다.

    ARS전화는 1566-0123 으로 발신되고 있습니다.

    1566-0123 번호가 휴대폰이나 통신사에서 수신차단으로 처리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간편계좌를 등록할 수 있는 은행은 어디인가요?

    MONEY TREE에서 제공하고 있는 거래 은행은 총 16개 입니다.
    신한은행 ㅣ기업은행ㅣ국민은행ㅣSC제일은행ㅣ농협ㅣ새마을ㅣ신협ㅣ수협ㅣ우체국ㅣ산업은행ㅣ경남은행ㅣ광주은행ㅣ부산은행ㅣ전북은행ㅣ대구은행ㅣ제주은행

     

  • 여러개의 간편계좌를 등록할 수 있나요?
    머니트리에서 제공하는 16개의 거래 은행 중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시는 본인명의의 계좌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2개의 거래은행만 등록 가능하며 한 은행에 두개의 계좌 등록은 불가합니다.
  • 본인인증을 하였는데 회원가입이 된건가요?

    머니트리는 본인인증과 동시 회원가입이 이뤄집니다.

    본인인증 후 머니트리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 백화점 상품권으로도 충전 가능한가요?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에서 발행한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의 경우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하신 후 원하시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환불신청을 하였는데 탈퇴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머니트리 App을 탈퇴하기 위해서는 보유하신 머니트리 캐시를 모두 환불받으셔야 합니다.

    환불신청 후 고객님께 2주 내로 환불해 드리며 이 후 자동으로 탈퇴처리가 진행됩니다.

  • App 실행 시 요청시간이 지났다고 표기됩니다.

    휴대폰에 설정된 시간이 대한민국 표준시간이 아닐 경우 요청시간 초과 문구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우선 휴대폰 시간을 대한민국표준시간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외에 체류하시는 경우 MONEY TREE App 접속이 불가능하므로 해당 문구가 표기될 수 있습니다. 

    위 방법 이후에도 MONEY TREE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1566-012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머니트리 캐시 보내기는 어떻게 하나요?

    상대방의 이름과 휴대폰번호 입력만으로 머니트리 캐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머니트리 캐시 보내기 방법] 

    머니트리 캐시 보내기 메뉴 선택 → 상대방 이름/휴대폰번호, 보내실 금액 입력 → 전자서명 → 머니트리 캐시 보내기 완료

  • 머니트리 캐시 얼마까지 보낼 수 있나요?

    보유하신 머니트리 캐시로 월100만원까지 송금이 가능하며, 한사람에게는 일/월 30만원까지 송금 가능합니다.  

  • 머니트리 캐시를 거절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받은 머니트리 캐시는 선물함에 표시되며, 해당 내역을 선택하신 후 거절 하시면 머니트리 캐시는 보내신 분에게 되돌아 갑니다.

  • 상대방이 머니트리 캐시를 수령하였는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선물함 → 보낸선물'에서 보내신 선물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물을 받았을 경우 PUSH 메시지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 머니트리 캐시를 받은 고객이 머니트리 캐시를 거절하면 어떻게 되나요?

    머니트리 캐시를 받은 고객이 머니트리 캐시를 거절 할 경우, 고객님의 머니트리 잔액으로 되돌아갑니다. 

  • 보낸 선물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보내신 날짜로부터 14일 이내 선물취소가 가능합니다.

    선물하신 상품에 대해 취소를 원하실 경우 '선물함 → 보낸선물'에서 원하시는 선물 선택 후 선물취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단, 선물을 받으신 분께서 이미 사용하신 뒤라면 선물취소 불가)

  • 기프트샵 상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프트샵 상품의 유효기간은 상품의 종류에 따라 상이합니다. 
    각 상품의 유효기간은 '기프트샵 → 상품 → 상세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상품권/편의점캐시 상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5년이며, 물품 및 서비스로 교환하는 '물폼교환형'은 일반적으로 90일, 잔액관리가 가능한 '금액형' 365일의 유효기간이 부여됩니다.
    유효기간 이내에 연장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는 연장신청이 불가합니다.
    물품교환형 및 잔액형 모두 각각 90일 단위로 연장되며, 연장 가능 기간은 모바일쿠폰 소멸(발급일로 부터 5년)이전까지 가능합니다.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무료 쿠폰 및 프로모션 연계 상품의 경우 유효기간이 일반 상품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유효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기타 환불 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 아래의 고객센터(1566-0123)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기프트샵 상품으로 선물은 어떻게 하나요?

    상대방의 휴대폰번호 입력만으로 원하는 상품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신 후, MONEY TREE로 결제를 완료하면 상대방에게 쿠폰번호(바코드)를 포함한 MMS 형태의 선물교환권이 발송됩니다. 

    메시지를 발송 받은 상대방은 선물교환권 MMS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예.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쿠폰번호 확인 후 상품으로 교환(수령)하시면 됩니다. 

    선물받은 고객이 MONEY TREE 가입 고객인 경우 MONEY TREE App 쿠폰함에서 선물하신 상품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프티샵 상품 선물 방법]
    기프트샵 → 상품 선택 → 선물하기 → 받는사람 이름/연락처 입력 → 결제하면 끝!

  • 탈퇴하면 등록한 은행계좌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와 동시에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은행계좌 정보는 MONEY TREE App에서는 물론 은행에서도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 탈퇴 시 보유 머니트리는 어떻게 되나요?

    머니트리 App을 탈퇴하기 위해서는 보유하신 머니트리 캐시를 모두 환불받으셔야 합니다.

    머니트리 캐시 환불 요청을 안하고 즉시탈퇴를 하시는 경우 머니트리 캐시는 자동 소멸되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강제로 탈퇴가 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고객님의 계정이 자동으로 잠기거나 탈퇴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직접 진행하신 것이 아닐 경우 즉시 고객센터(1566-0123)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명 5회 오류로 회원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5회 이상 회원인증(PIN번호/패턴)에 실패하신 경우 서비스가 잠금처리되어 자동 로그아웃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안전한 거래를 위해 본인인증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1566-0123)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서명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환경설정 → 간편 비밀번호 관리'를 통해 본인이 직접 등록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시 등록한 서명(PIN번호/패턴)을 분실하였습니다.

    PIN번호(간편 비밀번호) 또는 패턴을 분실 하신 경우 본인인증을 다시 하신 뒤 PIN번호(간편 비밀번호) 또는 패턴을 다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보유 머니트리는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였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번호가 변경된 휴대폰에서 MONEY TREE App을 설치하고 재인증 하시면 기존의 정보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보유 MONEY TREE는 자동으로 복구되며, 기존에 등록하신 은행계좌는 다시 등록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단, 보유 모바일상품권, 모바일쿠폰, 편의점캐시는 고객센터(1566-0123)를 통해 변경된 휴대폰번호로 이관 요청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법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법인폰 사용자는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머니트리 캐시를 환불받고 싶어요.

    고객센터를 통해 머니트리 환불이 가능합니다. 머니트리 마지막 충전금액 기준으로 60% 이상 사용 시 수수료가 없습니다. 

    단, 60%미만 사용 시 환급 수수료 5%가 발생합니다(최소 500원).

     

    [환불절차 : 환경설정 > 회원탈퇴 > 환불요청]

     

    이벤트 및 무료충전소를 통해 제공되는 머니트리 캐시의 경우 환불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기프트샵에서 상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충전/교환/선물 및 이벤트 캐시로 획득한 머니트리 캐시로 기프트샵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기프트샵에서는 어떤 상품을 판매하나요?

    MONEY TREE 기프트샵에서는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모바일쿠폰(편의점/외식/커피/뷰티 등), 편의점캐시(게임캐쉬/통신카드 등)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향후 더 많은 종류의 모바일상품권, 모바일쿠폰, 편의점캐시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또한 제휴사의 사정으로 인해 상품이 판매중단 될 수 있으니 이 점에 대해서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휴사의 포인트 교환(포인트 가져오기)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 가져오기 제휴처 : "마이신한포인트, 하나머니, 위비꿀머니, 리브메이트 KB포인트리, OK캐쉬백, 아이템매니아, 모바일팝, 북앤라이프캐시, 해피머니, 스마트플러스"에서  제휴사 포인트를 머니트리 캐시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포인트 가져오기 방법]:  포인트 가져오기 → 교환할 포인트 제휴사 선택 → 약관 동의 →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가져올 금액 입력 → 서명 → 가져오기 완료

    ※제휴사별 포인트 교환방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포인트를 가져온 후 교환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용시 포인트 교환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 머니트리는 어디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모든 머니트리 서비스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머니트리 App 내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이외 머니트리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 머니트리 충전금액은 오프라인 CU, 세븐일레븐, GS25 편의점 등에서 바코드 하나로 간편하게 결제 가능합니다.

     

    앞으로 머니트리로 결제가 가능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이 추가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편의점캐시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보유 MONEY TREE로 기프트샵에서 원하는 편의점캐시를 구매합니다.  

    구매한 편의점캐시는 App 쿠폰함 또는 SMS를 통해 PIN형태로 제공되며, 해당 상품의 충전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PIN입력을 통해 충전하시면 됩니다.

    상품별 사용방법은 상세내역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머니트리 충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머니트리 충전 취소는 충전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취소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충전취소 가능합니다.  

    만약 충전 후 머니트리를 사용(상품구매/선물 등)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충전 : 간편계좌,토스,휴대폰,카카오페이에 한 함)

    ☎ 고객센터 : 1566-0123

  • 기프트샵 상품 구매 한도는 얼마인가요?
    월 100 만원까지이며 MONEY TREE로 기프트샵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MONEY TREE 충전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MONEY TREE 충전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간편계좌 : 1회/일/월 50만원

    - 티머니 : 1회 10만원, 일/월 50만원 

    - TOSS : 1회 5만원, 1일 10만원, 월 50만원

    - 휴대폰결제 : 1회/일/월 5만원

    - 카카오페이 : 1회/일/월 50만원

     

    자세한 내용은 'MONEY TREE App →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머니트리 캐시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머니트리 캐시는 충전일로부터 정확히 5년까지 유효하며
    이 후 자동 소멸됩니다.
    단, 이벤트 및 경품, 추가충전, 휴대폰 결제 이용시 무상으로
    적립 받는 이벤트 캐시는 회사에서 정한 기한에 따라
    유효기간이 각각 상이합니다.
    (이벤트 캐시 지급시 별도 안내되는 유효기간 참고.)

    * 무상으로 지급받은 이벤트 캐시로 상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 후 머니트리 캐시 전환 및 취소시 원래의 이벤트 캐시로 원복되며 이벤트 캐시의 유효기간도 최초 부여된 유효기간으로 원복됩니다.
    단, 취소 시점에 캐시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취소일자로부터 +7일의 유효기간을 적용합니다.
  • 머니트리 충전 수단은 무엇인가요?

    은행계좌(총 16개 거래은행), TOSS, 휴대폰, 티머니, 카카오페이를 통해 머니트리 충전이 가능합니다. 

    (단, 은행계좌 등록 시 평생계좌 등록 불가) 

    이외 위비꿀머니, KB포인트리, 모바일팝, 해피머니, OK캐쉬백, 하나머니, 북앤라이프캐시 등 다양한 포인트로 머니트리 캐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향 후 더 많은 충전수단이 추가 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머니트리는 무엇인가요?

    머니트리는 머니트리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화폐이며 App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기프트샵 상품구매, 바코드 간편결제, 머니트리 캐시 보내기 등)에 대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 휴면계정이라고 표기됩니다.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처리됩니다.

    휴면계정 회원이 되기 전  머니트리에서 사전에 PUSH 또는 SMS를 통해 알려 드리오니
    휴면처리 되기 전 앱을 다시 한번 사용해 주시길 권해 드립니다. 

  •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재가입은 탈퇴일로부터 30일 이후 가능합니다. 
    재가입 시 기존에 등록하신 결제수단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 회원 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

    '환경설정 → 회원 탈퇴' 메뉴 또는 고객센터(1566-0123)를 통해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하신 머니트리 및 수락/거절 대기중인 선물 내역이 없을 경우에만 탈퇴가 가능 합니다.

  • 만 14세 미만의 경우 머니트리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청소년의 금융관련 개인정보유출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머니트리 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주민등록번호 기준 15세(생일이 지난 후)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0~15세(생일전)는 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시 본인인증은 필수인가요?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완료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MONEY TREE 고객센터

MONEY TREE, 상품문의, 상담원연결

1566-0123 (4번)

MONEY TREE 관련 문의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간편결제

1566-0123 (4번 →1번)

분실등록접수

상담원/ARS 분실신고

1566-0123 (4번 →2번)

분실등록접수(주말/야간)

분실신고만 가능

1566-0123

분실신고시 MONEY TREE 사용이 중지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분실해제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9:00~18:00)

탑버튼